본문 바로가기

리뷰리뷰/맛집

서면 전포 맛집 [소코아 SOKOA] 냉우동 ,카레, 내돈내산 후기 / 메뉴, 가격 정보

728x90
반응형

서면 전포 맛집 [소코아 SOKOA]

  친구가 2번이나 추천한 식당. 서면에서 약속이 잡혀서 드디어 소코아를 방문했다. 전포역에서 내려서 가면 금방일듯 싶은데 난 서면역에 내려서 갔다. 경남 공업 고등학교 옆에 있다.

  • 소코아 전포점 https://naver.me/xcKi93fV
  • 주소 :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6 1층 소코아
  • 전화 : 051-802-9206
  • 영업시간 : 화요일 정기휴무, 11:30-21:00 (라스트 오더 : 20:00) , 브레이크 타임 : 15:00-17:00
  • 포장, 배달, 반려동물 동반 가능
 

소코아 전포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54 · 블로그리뷰 256

m.place.naver.com

 

전포 소코아 외관

 

전포 소코아 메뉴 가격 정보

  전체적으로 메뉴는 카레, 냉우동, 덮밥 3종류가 있는 것 같다. 우리는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, 아보카도 비프 냉우동, 키마 카레 이렇게 3개를 주문했다. 여기를 추천해준 친구가 냉우동을 추천했는데, 나는 사실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아서 고민했지만 친구를 믿고 주문했다. 사이드 메뉴도 꽤 다양했다.

  세트 메뉴도 주문할 수 있다. 우리는 그냥 단품 3개로 주문했음.

 소코아 키마카레,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 후기

  키마카레(9.0)는 친구 거 한 입 먹어봤는데 맛있었다. 맛있는 고기 양념 비빔장에 밥 비벼먹는 느낌이었다. 근데 진짜 냉우동이 정말 맛있었다! 완전 내 입맛에 맞았다. 와우! 신선하고 시원하고 풀도 많고.. 또 먹고 싶다. 나는 한 식당을 가면 웬만해서는 그 식당에 잘 안 가는 편인데 여긴 다시 가고 싶었다. 냉우동 먹으러..!! 소고기 냉우동은 안 먹어봤다. 소고기랑 새우랑 그 차이 말고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새우만 먹었다. 하지만 소고기도 맛있겠지?

  자세하게 맛 표현을 못 하겠는데 일단 채소 덕분에 신선하고 가벼운 느낌이어서 좋았고 탱글거리는 새우가 식감을 더했다. 새우 양도 꽤 많았다. 그리고 난 짠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데 간도 적당했으며 좀 밋밋한 맛에 질린다 싶으면 같이 나온 고추냉이를 곁들여 먹으면 또 다른 맛이 느껴졌다. 와우! 또 먹고 싶다. 정말로! 

  소코아 SOKOA 완전 강력 추천이다. 강추 강추! 체인점이라 전국에 다른 지점들도 많다고 한다. 추천해준 친구에게 정말 고맙다.

 

728x90
반응형